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/Travel

빵집탐방 대전 유성 르뺑 99-1 방문 기록하기

2023.10.2 

르뺑 99-1 [내돈내산]

 

대전에는 맛집이 많다.

그중에 유성!

 

결혼후 타지역으로 이사오기전까지 유성주민이었는데, 이제 맛집을 자주 갈 수 없다는 점이 쫌 슬픔 😭

 

연휴에 대전갈 일이 생겨서, 빵을 사오기로 했다!

 

"여기 진짜 맛있어, 내 최애 빵집이야" (나)

"."(아무 말이없는 남편)

 

그치만 또 조용히 운전해서 가주는 남푠 ㅋㅋㅋㅋ.

 

르뺑 99-1

 

르뺑 99-1 입구

세련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.

 

르뺑 99-1

르뺑 99-1 입구로 들어가는 길

 

르뺑 99-1

실외에서도 앉아서 먹게 세팅되어있음.

의자와 테이블이 특이하게 생겼넹.

 

르뺑 99-1 빵

 

예전에 왔을 때 보다 빵종류가 엄청 많아 졌다.

르뺑은 밀가루 자체를 좋은걸 쓰는 것 같다.

빵이 다 맛있음.

 

여러가지 빵

 

프레첼

서울에서 핫한 그 프레첼!

먹어보고 싶었지만, 밥을 먹은 상태라 크기가 약간 부담스러웠당.

다음에 가면 사먹어야지!

 

다양한 빵

 

다양한 빵

 

다양한 빵

 

나는 밤빵 get!

밤이 엄청 많이 들어있음! 

재료를 아끼지 않는 것 같음!

 

 

다양한 빵

 

실내 전경

 

남표니 뒷모습

 

옆에 차오나 안오나 잘 살피고 건너야지!

이것저것 산것 들고 가는 남표니.

 

 

공주밤 식빵

공주하면 밤이 유명하지!

 

 

플레인라우겐

짭조름하니 맛있다.

 

프렝인라우겐

포장도 하나하나 정성껏!

 

코튼치즈케이크

이 치즈케이크는 8,800원인데,

처음엔 넘 비싸...

근데 가게 이름을 넣었으니,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.

 

집에 와서 먹으니, 수분촉촉 그자체!

돈이 안아까웠음.

 

 

까눌레

내가 좋아하는 겉바속촉!

까눌까눌까눌레~~~!

 

약빵

약밥이 아니라!

약빵!

 

맛있음!

즐겨먹던 빵임

남편도 맛있다고 함.ㅎㅎ

 

 

불고기 포카치아

불고기와 토마토가 잘어울림.

수분감도 있어 먹기 괜찮았음!

 

세팅

빵 세팅!

ㅎㅎㅎㅎ.

 

 

대전 유성구 온천북로33번길 22-3 101호

참고: https://naver.me/GEubVINV

 

네이버 지도

공간을 검색합니다. 생활을 연결합니다. 장소, 버스, 지하철,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.

map.naver.com